아티스트빅리그 준우승자 규리, 10일 싱글 ‘알람을 꺼줘’ 공개

파격 노출 감행한 뮤직비디오 눈길

2019-07-10 14:00 출처: 달라라네트워크

규리 알람은 꺼줘 뮤직비디오

규리 알람은 꺼줘 MV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10일 -- ‘아티스트빅리그’ 준우승자 규리가 싱글앨범 ‘알람은 꺼줘(Morning Call)’로 돌아왔다.

9일 소속사 ‘달라라네트워크’는 신인가수 규리가 10일 싱글 ‘알람은 꺼줘(Morning Call)’ 음원을 발표한다며 사랑스러우면서도 아찔한 규리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티스트빅리그는 4월 가수와 팬이 각각 함께 주인공이 되어 가수도, 팬도 각각 10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신박한 콘셉트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많은 실력파 참가자들이 모여 쟁쟁한 대전을 펼치며 온라인에서 560만 조회, 400만 참여를 넘어 베트남 TV에까지 방영이 되고 있다. 달라라네트워크는 5월 4일 시청자들의 투표로 결정된 준우승자 규리가 넘치는 끼와 소울풀한 보이스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발산한 규리의 이번 싱글 ‘알람은 꺼줘(Morning Call)’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윗한 감성의 알앤비곡이다. 가사는 대담하고 직설적이지만 아름다운 선율의 피아노와,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규리의 고급스러운 보컬이 잘 어우려져 간결하면서도 청량한 느낌을 준다. 특히 ‘알람은 꺼줘 그대여 이보다 좋은 모닝콜은 없어요’, ‘큰일이죠 나 어쩔 줄 몰라요. 그대 등에 진한 손톱자국만’ 등 연인과 함께 아침에 일어난 여성의 마음을 솔직히 표현한 가사는 ‘제2의 유성은’이라는 수식어를 떠오르게 한다

뮤직비디오에는 규리가 직접 출연하여 연인과 함께 아침에 일어난 모습을 연출하며 노래를 불러 곡의 감성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공개된 티저 비디오에서 규리는 흰 티셔츠만 걸치고 편한 듯 아찔한 모습으로 다부진 체격의 남자주인공과 베드씬을 연출하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소속사 달라라네트워크는 규리는 앞으로도 팬들이 원하는 음악과 콘텐츠를 선물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며 아티스트빅리그 시즌 2도 더욱 글로벌한 대형 프로젝트로 돌아올 것이라고 밝혔다.

규리 ‘알람은 꺼줘(Morning Call)’는 멜론, 지니, 아이튠즈 등 각종 음원사이트 및 ‘아티스트빅리그’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달라라네트워크 개요

달라라네트워크는 ‘엉뚱한 사람들의 기발한 생각’을 모토로 고도의 1인 미디어시대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시하는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컴퍼니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